top of page

제임스더함목사(James Durham)의 메시지

일시: 2019년 1월 29일(화요일)

장소: 왕중왕 교회, 대전

제임스 더함 목사(James Durham)의 메시지

저는 이것을 1년 전에 게시했고, 그리고 지금 그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국(South Korea), 웨일즈와 부흥 사이에는 강력한 연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보고, 느끼고, 심지어 맛보고 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시편 85:6의 말씀이 바로 지금 제 영에 메아리처럼 울리고 있습니다. “주께서 우리를 다시 살리사 주의 백성이 주를 기뻐하도록 하지 아니하시겠나이까?”

제임스 더함(James Durham)/ 2018년 1월 29일

오늘 아침 저는 또 다른 연이은 몇 개의 환상들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몇 개는 한국에 대한 열린 환상들이었습니다. 첫 번째로, 저는 속초시 근처의 38선을 표시하는 돌의 북쪽에 서 있었습니다.

제가 돌 앞에 서 있었을 때, 저의 왼쪽에 여러 개의 선물 가게가 열려 있었습니다. 상점들은 매우 바빴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완벽한 선물을 찾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자연적인 영역보다는 영적 영역에 관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천국의 선물 가게는 제가 경험하고 있던 이 열린 천국 아래에서 오늘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시즌에 특별한 영적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그것을 지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나오셔서 주님으로부터 그것을 받으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선물을 받게 될 것이지만, 각 선물들은 주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사역을 위해 완벽할 것입니다.

갑자기(다른 환상에서), 저는 현대적으로 보이는 레스토랑 같기도 하고 커피 숍 같은 곳에 서 있었습니다. 저는 전에 이곳에 있었던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것에 관해 아주 친밀한 무언가가 있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어떤 한국 교회에서 늦은 밤까지 집회를 가진 후 과거의 사역 여행에 관해 이와 같은 장소로 오게 되었음을 상기했습니다. 저는 이 장소에서 매우 편안했고 주님의 샬롬/평강의 영광을 느꼈습니다. 저는 기대나 희망과 같은 것을 경험했습니다. 저는 쉼과 회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풀어지고 있는 부흥/소생함의 짧은 시기라고 이해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주님의 나라 사역으로 지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으로부터 잠시 회복과 소생함을 위한 시간과 영양 공급이 필요합니다. 이제 손을 뻗어 그것을 취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은 또 다른 주님의 강력한 운동에 새로운 힘과 향상된 체력, 그리고 열정의 회복이 필요합니다.

갑자기, 저는 성령에 의해 다른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저는 웨일즈 부흥 운동이 시작된 웨일즈의 모리야 예배당 안이었습니다.

교회는 사람들이 없었지만, 주님의 영으로 충만했습니다. 저는 2015년에 이곳을 처음 방문했을 때 주님께서 만져 주신 자리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 앉았고 다시 한 번 하늘이 열렸고 강력한 영적 빛이 위에서 밑으로 저에게 빛취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빛으로부터 힘과 온기를 느꼈고 주님의 영광에 바로 잠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부흥의 위대한 계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부흥을 운반할 사람들에게 기름부음의 빛을 비추고 계십니다. 그분은 부흥을 위해 부흥 안으로 밀고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부흥의 불을 위한 영적 전이를 풀어놓고 계십니다. 아마도 당신은 위대한 부흥과 위대한 각성을 위해 울부짖었을 것입니다. 지금이 주님에게서 불의 영적 전이를 받을 수 있는 여러분의 시간입니다. 당신에게 빛이 비취도록 당신의 마음을 여십시오.

갑자기, 저는 한국의 중형 교회에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비어 있었습니다. 그때, 사람들이 조용히 들어왔습니다. 저는 부흥을 위해 기름 부음 받은 사람들의 모임 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들이 이 장소 안으로 들어오면서 집중했고 어떤 목적이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산만함이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준비가 되어 있었고, 갈망했고, 주님의 영광이 권능을 나타내는 것을 보려고 결심했습니다. 제가 이것을 기록할 때, 저의 눈은 책상 위에 있는 책에 끌렸습니다.

레오나드 레이븐힐(Leonard Ravenhill) 목사님의

"Revival Praying"

당신도 이것이 느껴지시나요? 주님께서 다음에 오는 위대한 운동을 위해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되는 기도에 더 깊은 헌신을 하도록 당신을 부르시고 계십니까? 지금이 당신의 계절입니다. 지금, 그것을 위해 그리고 그것 안으로 밀고 들어가십시오! 아멘?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