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로 됨에서 돌파!

<2018년을 위한 예언적 말씀>

2018년은 포위 돌파의 해!

포로로 사로잡힌 곳에서 돌파가 일어날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올 해, 새해에는 일들이 확대되고 확장될 것이다!"​

명료하게 새로운 방향과 목적의 갑작스럽고 강렬한 전환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일상의 반복되던 것들을 차단하고 와해시키는 일이 갑작스럽게 임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같거나 동일하다고 칭했던 것이 더 이상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 인식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 속에 있던 구식 사고 패턴들새로운 전략적 사고들과 모략들에 굴복할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제게 포위됨에서 돌파(BREAKOUT/탈주)에 대해 말씀하셨을 때, 그분이 제게 말씀하신 뜻은, 이것이 초자연적 음향(소리/sound)이 되어 (그 결과로) 여러분들이 어떤 감옥(prison)이나 감금(confinement) 및

제한(restriction)으로부터 탈출하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겁니다.

하나님은 오직 우리에게 돌파의 영이신 성령님을 주실 것인데 그래서 우리가 소유하고 또 들어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조상들에게 맹세하신 땅을 우리에게 주어 들어가게 하시려고 우리를 거기서 인도하여 내시고”(신 6:23).

전환이 우리위에 임해 있으며 우리는 지난날의 속박으로부터 튀어 나가 그 땅 안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사 43:19).

바야흐로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능력을 부여하여 (여러분이) 과거의 감옥(상처들과 연약함들)에서 튀어나가게 하시고, 또 속으로 가속화의 시기 여러분이 들어가도록 만드시려 하십니다.









I. 갑작스러운 은총(SUDDEN FAVOR)


어떤 꿈이 갑자기 이루어질 것입니다.

약속이 갑자기 성취 됩니다.

갑작스럽게 부정적인 것이 회전 하더니 나를 향해 오던 방향을 바꾸며 떠나갑니다.

여러분은 이 돌파의 계절에 놀랍고 탁월하신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준비를 하시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축복들을 예비해 놓으셨습니다.



갑자기, 신적인 연결이 주어지든지(하나님과 하나님의 권능과의 접촉)


갑자기, 당신의 건강이 개선되든지


갑자기, 당신의 모든 부채를 다 갚게 됩니다.



하나님이 올 해의 일들을 - 당신편이 되어 - (당신을 위한) 하나님의 기회로 전환시키는 중입니다.

지금 전환시키는 중입니다! 전환이 오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어떤 수준, 무슨 수준에 처해있든지 간에, 하나님은 바야흐로

“변화의 바람”(Wind of Change)을 불어넣으려 하십니다. 그 전환(바람/Winds)여러분의 힘으로는 통과할 수 없는 곳을 (여러분이)지나가도록 여러분을 데려다 주실 것이며, 여러분 자신의 힘으로는 결코 도달할 수 없는 위치(직위/position)에 여러분을 심어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이전에는 받을 입장이 아니었던 것당신에게 주실 것입니다.



지금은 당신이 진보/전진할 때/시간입니다.

하나님이 우리 앞에 걸어 들어갈 새 기회의 문을 설치하십니다.“내게 광대하고 유효한 문이 열렸으나”(고전 16:9), ‘유효한’ 이란, 두드러진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어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음, 효과적으로 기능을 발휘함” 을 의미합니다.





II. 포위돌파를 위한 돌파!


“길을 여는 자가 그들 앞에 올라가고 그들은 길을 열어 성문에 이르러서는 그리로 나갈 것이며 그들의 왕이 앞서 가며 여호와께서는 선두로 가시리라”(미 2:13).


하나님이 여러분의 앞을 가로막는 곳에 반대/가로막지 못하도록, 그곳에 길을 내십니다. 하나님이 (가로막는 벽/장벽/방어막)에 금을 내어 돌파하여 주심으로, (그래서) 당신이 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돌파의 하나님/주 이십니다.


이것은 제가 돌파를 위해 좋아하는 정의중 하나인데요,

돌파란, “전쟁에서 적의 방어선에 공격적 돌격을 감행하여 방어선을 돌파하고 사선을 넘어 아군의 무력을 재배치하는 것”

그리고 “장애를 돌파하는 행위 혹은 사건” 입니다.

성경의 예를 보면, 다윗의 경우입니다.“다윗이 바알브라심에 이르러 거기서 그들을 치고 다윗이 말하되 여호와께서 물을 흩음(burst/ BROKE OUT)같이 내 앞에서 내 대적을 흩으셨다 하므로 그 곳 이름을 바알브라심이라 부르니라”(삼하 5:20). 이 구절의 의미는 이것입니다.


다윗이 모든 거인들을 정복한 곳에는 돌파의 주, 파쇄의 소유자이신 하나님/주님이 계셨으며, 그리고, 바알 브라심은 바알을 파쇄/돌파하신 분이 바로 돌파하시는 주 하나님이셨으며, 다윗은 전쟁에서 자신이 이기게 된 승리의 사실을 돌파의 주님께 돌리는 신앙 고백을 한 것입니다. 실제로 주님이 돌파의 주이십니다. 주님이 가로막는 것들을 파쇄하실 때, 여러분이 감금/감옥/묶임에서 빠져나올 것입니다!



돌파는 (주님이) 이미 명령하시고 벌써 약속하신 것을 앙모하며 기다리다 때가 되면, 순종함으로 반응

하는 것으로, 하나님께 믿음과 순종으로 반응하는 것 입니다.


돌파가 일어나는 것은, 우리가 우리 삶의 장애들에 반대하여 최초의 첫 공격적 발걸음을 뗄 때입니다.


돌파가 일어나는 것은, 우리가 “나는 하나님이 불가능한 것을 초자연적으로 행하실 것임을, (하나님을) 신뢰 합니다” 말할 때 입니다.





III. 찬양이 열쇠입니다!

찬양 속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능력이 어두움과 사슬들을 파쇄하고 빠져나오는 열쇠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기름부음을 통해 모든 멍에들을 말살하는 돌파를 나타낼 것입니다.

“그 날에 그의 무거운 짐이 네 어깨에서 떠나고 그의 멍에가 네 목에서 벗어지되 기름진 까닭에 멍에가 부러지리라”(사 10:27). 또한 신약에 나타난 예로,“한밤중에 바울과 실라가 기도하고 하나님을 찬송하매 죄수들이 듣더라/ 이에 갑자기 큰 지진이 나서 옥터가 움직이고 문이 곧 다 열리며 모든 사람의 매인 것이 다 벗어진지라”(행 16:25-26).

찬양은 믿음이 스스로 사람의 귀에 들리는 소리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찬양은 소리를 통한 믿음의 자기-표현!

믿음에는 소리(voice)가 있습니다.

믿음은 부릅니다. 없는 것(과거에 없었던 것)을 지금/현재에 있는 것처럼...믿음

믿음은 듣습니다. 이루어졌다!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믿음

믿음은 봅니다. 하나님께서 일을 이루시는 것을...믿음

믿음은 일이 이루어짐을 믿기 때문에 소리 높여 외칩니다....믿음

바울과 실라의 기도와 찬양은 어두움의 영역들에서 전율을 일으켰습니다. 갑자기 강력한 지진이 건물을 뒤 흔들며, 감옥의 문들이 열렸습니다. 우리의 불임과 공허(열매 맺지 못함)도 새로운 식으로 열매를 맺는데, 그것은 우리가 대적의 반대와 대항하는 분위기에서도 노래를 부를 때입니다.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사 54:1).

IV. 더 크게 생각하세요!

여러분의 새로운 태도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하나님, 저는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주님을 제한하는 저의 한계를 떨쳐버립니다. 저는 주님께 대한 저의 환상/비전을 확대합니다. 저는 지금 보지 못하지만 압니다. 주님께서 길이 없는 곳에 새 길을 내심을 압니다. 저는 제가 전환에 들어가며 성령의 바람과 함께 움직임을 선포합니다.”



주님의 승리에 대한 계시여러분의 믿음에 침투하도록 하시고, 여러분은 승리의 위치/자세에서 움직이세요.

우리는 더 큰 꿈을 꾸고, 더 크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을 좌절케 하고 억압시키는 것은 더 이상 여러분 앞에 설 수 없습니다 !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엡 3:20).



예언적 선포묶고 푸는 위력을 기억하십시오.

예언적 선포는 (하늘의)초자연적인 것을 풀어 (땅에서)전환이 일어나게 하는 권세 있는 ‘지금’ 말씀(now word)입니다.

우리가 어떤 것을 선포하면, 우리는 그 말 이면의 중한 왕국권위를 가진 선포를 하는 셈입니다. 하나님이 돌파의 주 / 하나님이시지만, 그분은 우리의 손을 사용하십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 역할을 감당하면, 하나님은 그분의 역할을 감당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